한눈에 보는 폰 싸게 사는 법.

Posted by DICAR
2017. 1. 13. 09:45 유머

한눈에 보는 폰 싸게 사는 법.

1. 서울, 수도권 거주하시는 분 : 신도림/강변 테크노마트 가서 5군데 정도 둘러보신 뒤 사세요.

2. 지방에 거주자 분 : 네이버에 "빠삭" 검색해서 사용법 익히신 뒤 택배로 구매하세요.

3. 폰팔이들이 흔히 하는 말이 "단통법 시행후에 불법 보조금이 다 사라져서 어딜가나 그게 그거다. 우리는 대신에 사은품도 챙겨주고 잘해주는거다." 다 뻥입니다. 아직도 페이백 존재하고 싸게 살 방법 널렸습니다.

4. 가장 좋은 방법 : 주위에 혹시 네이버 비공개 밴드 통하여 핸드폰 싸게 사는 지인 있으면 초대 혹은 가입 신청 좀 대신 해달라하세요. 비밀리에 판매하는 곳들이라 쉽게 가입 못하는 대신에 확실히 쌉니다. 구매자는 불법 아닙니다.

5. 동네 폰팔이들이 사은품 준다는 말에 현혹되지 마세요. 원가 500원짜리 필름, 케이스, 중국산 보조배터리 다 쓸모 없습니다.

6. 대충 오늘 테크노마트 핸드폰 시세가 궁금하면 네이버에 "신도림 원정대" 검색하셔서 들어가보세요. 그날그날 대략적인 핸드폰 금액들 나와있습니다.

7. 정책은 매일 달라집니다. 아무리 테크노마트여도 그날 그날 정책에 따라 안쌀때도 많습니다. 아이폰7이 어제 50만원하던게 내일 30만원대가 될 수 있고 오히려 60만원대로 뛸 수 있습니다. 성급하게 사지 말고 매일 정책봐가며 욕심부리지 말고 적당한 편에서 사는게 좋습니다.

8. 동네 대리점갔는데 할부 36개월이라 하면 그냥 문닫고 나오세요.

9. 핸드폰 계약서 작성 시 "할부원금" "할부개월" 집중해서 보세요. 둘다 작을수록 좋습니다.

10. 12월초에는 아이폰 6s 테크노마트, 비공개 밴드등에서 현금완납으로 15만원 전후로 풀린적도 있습니다. 그자리에서 현금 15만원으로 아이폰 6s 새폰 사는겁니다. 할부없이 그냥 15만원 일시불로 사는겁니다.그만큼 아직도 싸게 살 수 있는 루트가 있습니다.

11. 처음보면 뭐가 뭔지 헷갈리는데 한번만 익혀두면 몇년이고 써먹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친절하다고 가족 통째로 간 대리점에서 36개월 풀빵 호구 되지 마시길..

12. 혹시나 "그거 불법아니냐" 하시는분들. 불법지원금 주는 "판매자"가 불법이지. 그걸 받고 싸게 구매하는 "구매자"는 일체 문제 없습니다.

13. 그래도 확실한건 폰팔이 친구, 동네대리점보다는 위에 방법들이 무조건 1000% 싸게 살 수 있다는 점.


출처-페북 김덕배님 글